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파타야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8. 18.

자유여행의 천국 태국!

그중에서 유러피안들에게 사랑받는곳이 파타야죠~


파타야로 여행을 계획중이신가요?

파타야에는 엄~~~~~~~~~~~청나게 많은 호텔과 리조트 들이 즐비해서 

고르기가 너무 어렵잖아요;;;


저는 파타야를 패키지로 다녀온터라;; 리조트 고민은 안했지만~

자유여행하시는분들은 항상 고민이 어디 호텔로 얼마에 예약가능할까 아니겠어요?ㅎㅎ


오늘은 이렇게 파타야 자유여행계획중이신 분들 중에서

특히!! 아동이 동반된 가족여행분들을 위한 리조트 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



사진상으로도 그 규모가 느껴지시나요? ㅎㅎ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의 건설 모티브는 썰에 따르면 인디아나존스(?)라는 썰이 ㅎㅎㅎ

아무튼 실제로 가보시면 굉장한 규모에 정글같이 꾸며진 정원을 경험해보실수 있어요 ㅎㅎ

요런 느낌?? ㅎㅎㅎ 뭔가 엑티비티함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파타아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는 리조트 등급으로 나누자면 5성급에 해당합니다.

각 호텔사이트들에서도 5성으로 분류하고 있구요~




다만 솔직하게 제판단에는 리조트 규모나 시설면은 5성급이 맞을듯하나~

관리적인 부분을 따지자면,, 5성까진 아니고 4.5 정도라 해야 정확하지 싶습니다.


아무래도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의 장점은

엄청난 규모의 수영장 시설과 총5개의 슬라이드, 유수풀이겠죠~

이것이 사실은 이 리조트를 가는 가장 큰이유입니다.


리조트에서 빌려주는 튜브를 타고 유수풀을 둥둥 떠다니고~

완전 어린 아기부터 성인까지 탈수 있는 슬라이드가 나눠서 준비되어 있으니,

성인 아동 구분없이 신나게 놀기에는 참 좋아요~~


하지만 완전한 5성급이 되지 못하는것엔 이유가 있겠죠~

아무래도 시설이 넓다보니 지속적으로 관리한다해도 빠진부분들이 생길수 밖에 없죠~

유수풀에 낀 물이끼 들이 보이기도하고...

뭐 아무튼!!! 너무 깨끗한 시설이지는 못해요~ ㅎㅎ


리조트 정원을 가로지르면 비치로 나갈수 있으나, 비치는 정말 관리가 안되고 있어요~

비치를 이용하실바에는 풀장을 이용하시길 바래요~ ;;;;


객실은 디럭스 룸 기준해서 깨끗한 편이긴 합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청소도 좀 자주 해주는 편이고~(객실 전화기 뒤편에 청소요청 버튼이 있어요~)

매너팁은 센스겠죠~~


음 객실에서 단점을 꼽자면~

카펫바닥쪽의 꿉꿉함.

오픈형 욕실(?) 욕실과 객실의 구분이 커텐이예요;;;

욕실 욕조쪽에 물때가 좀 보입니다;;

욕실 어메니티셋트 구성이 너무 단촐하고 부족함.

객실 슬리퍼가 너무 허술해요;;; 

객실 방음이 좀 부족해서 복도쪽 소리가 너무 잘들리고 엘레베이터와 가까운쪽 객실은 엘레베이터 소리가;; 들려요;;


뭐 모든 완벽하게 맘에드는 리조트가 어디 있겠냐지만,

객실쪽에서 5성급이 아닌 이유들이 많이 보여집니다~


물론 좀 예민하지 않으신분들은 전혀 모르시겠지만.

전 뭐 직업이다보니.. 안볼수가 없어요;;;


어떠신가요?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

가족분들끼리 가시기에는 정말 괜찮은 리조트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처음엔 어마무시했지만,, 점차 가격도 많이 내려오고 있죠~(물론 태국 물가를 생각할때는 비싸다고 느끼시겠지만요 ㅎㅎ)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ㅎㅎ

(사진출처 :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파타야 공급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