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백종원 3대천왕나왔던 신당동 닭발 먹고왔어요ㄷㄷㄷ

by 맹사랑 2016. 9. 5.

가을이 왔다고하는데 아직까지 낮기온 30도이고 .. 덥네요 아직ㅜ

어제는 주말을 맞아 낮잠도 한숨 시원하게 자고 일어났더니 출출하더라구요

이러니 살이...찌....


약간 매콤한게 땡기기도 하고

날도 저녁인데도 더워서 땀좀 시원하게 흘리면서 먹는것좀 찾아봤죠 ㅎㅎ

와이프랑 뭘 좀 먹을지 고민하다가 백종원 3대천왕에 신당동 매운 닭발나왔다길래  바로 달려가봤습니다

사실은 신당동 매운닭발집은 떡볶이를 주메뉴로 파는 우정떡볶이예요

떡볶이 사이드메뉴로 팔던 닭발이 히트다히트 하면서 지금은 닭발이 더 많이 팔리다는ㅎㅎ

위치는 뭐 다들 아시는 신당동 떡볶이 골목에 중간에 딱 위치하고 있어요 ㅋㅋ


찾기는 뭐 쉬워서 ㅎㅎ 더구나 입구 들어가시면
요새 방송효과때문에 더더욱 그집만 줄이 길게 있어요;;;;




밤9시 정도였는데도 대기가 5팀ㄷㄷ
방송 후 더욱 바빠진거라니까 뭐..


맛있으면 기다려야죠!ㅎ

드디어 입장!
뼈있는 닭발이라 뼈를 편하게 뱉으라고 테이블에 신문지를 깔아주신다는ㅋㅋ

메뉴판 진짜 복잡하지만ㅋ
여긴 떡볶이+닭발 아니면
닭발온리ㅋㅋ

아 닭발은 매운맛있고 순한맛있어요

저희는 매운맛 1개과 순한맛 2개 섞어서 주문했습니다  매운맛은 많이 매우니 섞어드시길추천드려요
순한맛은 정말 좀 순해요ㅋ 매운거 잘 못드시는분용으론 좋아요
주먹밥도ㅋ 주문!


자 이제부터 버닝타임!

손에 장갑끼고ㅋㅋ 마구 달려줍니다ㅋ

땀을 정말 한바가지 흘리며 먹었어요ㅋ

중간에 오뎅사리와 줄줄이소세지 사리도 추가해서 넣고 다시 달려줍니다!

하...
그런 어제 결과로 오늘은 아침부터 몇번째 화장실행인지 모르겠어요..

매운음식은 이렇게 힘들면서도 다시 찾게된다는..ㄷㄷ

마지막 더위 매운닭발로 뜨겁게 달려보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