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부산 개미집 내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

by 맹사랑 2017. 10. 21.
지난 부산여행때 여러가지 음식을 먹었지만

오늘 유독 기억이 많이 남는 음식이 개미집입니다

워낙 유명했던데다가 수요미식회에 얼마전에나와서 그런지 대기가...엄청나요..

저희부부가 갔던 곳은 개미집 해운대  바닷가점ㅋㅋ

예전에 부산갔을때는 국제장 본점 이였지만...

도착하면 번호표 먼저 받으셔야 해요
저희 앞으로ㅈ 한 40팀 있어서 기다려야했어요

마이크로 대기표번호불러주기때문에 편한마음으로 주변 시장 한참 둘러보다 왔는데도 다시 15분기다려야만했어요ㅜ

나왔어요

낙곱새2인분과 소주맥주 각 1병씩

반찬은 심플해서 손은 잘 안갔지만..

밥에 슥슥 비벼먹으라고 나온 김 은 정말 굳뜨ㅋㅋ


총평

매운맛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매운맛 조절이가능해요
순한맛<<보통맛<<매운맛<<< 아주매운맛
저희는 보통맛이나 매운맛으로 먹는답니다 

아주매운맛은 오히려 약간 맛이 없는 ? 깊은맛이 부족한 느낌이예요 ㅋ


개적으론 매운맛 추천ㅋㅋ


긴줄을 뚫고 하염없이 기다려서라도 먹어 볼만할까요?


음.. 정말 기다리는게 죽기보다 싫은분이 아니면 한번 드셔보실만합니다.ㅎㅎ 

.서울에서도 계속 생각이나서ㅋㅋ 오늘도 서울에 홍대에 유일하게 있는 직영점에 다녀왔답니다ㅋ 개미집 2탄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