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소곱창이 땡길때 왕십리 '황소곱창'

by 맹사랑 2016. 6. 29.


월급날쯤 평소 먹기힘들었던 비싼밥 한번 먹고싶자나요ㅋ
저한텐 소곱창이 그쯤되는듯 합니다ㅋ

왕십리 성동구청인근에 소곱창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요 (지금도 손님 많은데 더 많아질까봐.. 좀 걱정)

마장 황소곱창입니다

위치는 위에 얘기한것처럼 성동구청에서 도선사거리방향으로 조금 걷다보면 나와요ㅎ



전 늦은시간에 갔는데도 손님이 가득하네요ㅋ

주인 사모님이 단골왔다고 알아봐주셔서 기분이 좋게 자리잡았습니다ㅎ
(손님이 많아서 다리가 후들거리셨대요ㄷㄷㄷ)

가게에 이렇게 곱창주문팁과 효능 적혀있구요ㅋ

'다이어트에 효과가 탁월함'에는 동의하지 못하겠습니다만ㅋㅋ

워낙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가서 사인도 뭐.. 익숙한곳이예요ㅎ

메뉴 가격표입니다
역시 가격이 좀 높죠ㅜ 1인분기준가격이구요
첫주문시 2인기본입니다


소곱창1+대창1 주문해봅니다ㅎ
제 소주와 와이프 맥주는 빠질수없죠ㅎ

ㅋㅋ 브랜드 홍보따위 없어요ㅋ
그냥 제 취향일뿐ㅎ

기본상차림입니다
싱싱한 간과 천엽 서비스로 나오구요
겨울에는 따끈한 선지국이 나오는데 여름이라 찬 콩나물국으로 주신다합니다

아~~~ 곱창 대창 한판 나왔습니다

사진만으론 비쥬얼 전달이 부족해 영상으로 촬영해봤습니다
유튜브로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AXVwE9TTXbk

아 죽이죠?
술 안마실수가 없네요ㅜ

이집의 매력이 요 부추입니다

이 부추를 불판에 같이 올려 좀 익혀서 같이 먹으면!!!

끝나는거예요ㅜ

염통 너무고소하고ㅜ(염통 먼저 드셔야해요 염통은 너무익기전에~)

곱창은 씹는맛과 곱! 고소포텐 터지죠

대창은 기름진맛ㅋ 겉은 바삭하게 익히면
겉은 바삭 안은 부드러운 고소함ㅋ

ㅇㅏ~~~

와이프랑 둘이서 깔끔하게 해치웠습니다

이후 볶음밥도 먹었지만!
취해서 사진이 없네요ㅋ
볶음밥도 맛있어요ㅋ

가격은 좀 비싸도 가끔한번쯤 기분좋게 소주한잔 하실분들ㅋ
마장 황소곱창 추천합니다

참고로 지원받은 내역 전혀없는 지극히 제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