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더운 여름 생맥주땡길때 '한양대 푸론토' 레드락 생맥주

by 맹사랑 2016. 8. 17.
날이 엄청덥네요ㅜㅜ

매일 푹푹찌는 폭염에 저녁때면 시원한 생맥주한잔이 간절합니다ㅋ 저만그런가요ㅋㅋ

오늘은 제가 한양대앞에 서울에, 아니 이제는 한국에 희귀해져버린 레드락 생맥주집을 하나 소개합니다!!

한양대 푸론토입니다ㅋㅋ

아는분들만 아는 진정한 레드락 생맥주집!ㅋㅋ

위치는 한양대 후문쪽이랑 가까워요~


지도 첨부합니다. ㅎㅎ 찾기 쉬워요 2층


우선 메뉴부터 봐야겠죠?ㅋㅋ 비싸면.. 가기힘든 저 같은 흙수저는..
들어가자마자 메뉴부터 스캔ㅋ

엄청나게 다양한 메뉴가..ㄷㄷㄷ

그렇지만! 이집의 정답은 레드락 셋트!


2000 cc셋트로 주문!(부족하려나?ㅋㅋ)

맥주는 이런 예쁜 붉은빛깔!ㅋ

더구나 엄청 찬 놋쇠잔이 나와요ㅋ 여기에 따라마시면 찬 맥주가 오래유지된답니다
굳!!

독일식 소세지 비쥬얼ㄷㄷㄷ
저중에서 제 취향은 긴 소세지ㅋㅋ

와이프랑 둘이 양이 많아서 맥주만 클리어ㅋ
포장은 별도로 안되고 비닐봉지 가져다주시니깐 직접!ㅋ

그 이후로 맥주가 부족한 우리는 500 짜리를 몇잔 더 추가하면서 ㅋ 술기운에 안주욕심이 돋아서  나쵸쥐포도 더 시키고말았다는..
전설적 취객얘기가 전해집니다ㅋㅋ

한양대앞 가실일있을때 한번 들려보시기 좋습니다

맥주가 쌉싸롬하니 괜찮아요
하루에 생맥주 노즐도 두번씩 세척하신다니까 믿음도가고ㅎ
추천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