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다낭

다낭 푸라마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1. 8.


이번 겨울에도 다낭으로 여행가실분들이 엄청 많으신가봐요. 다낭항공권이나 다낭호텔 알아보시는분들이 엄청 많네요ㄷㄷㄷ

다낭에 많은 5성급리조트들이 있지만 한국 사람들이 많이 가는 리조트는 손에 꼽히잖아요.ㅎㅎ

다낭 빈펄리조트? 다낭 하얏트리조트? ㅎㅎ

대부분 다 여기로 알아보셨죠?ㅎㅋㅋ

이번엔 다낭 5성급리조트 중에서 그나마 좀 덜 알려져있어서 매력있는 푸리마리조트를 분석해볼까합니다. 아주 제스타일대로 아주 공격적으로ㅋ

다낭 푸라마리조트 디럭스기준1박에 30만원정도 하는 다낭 5성급리조트입니다.

푸리마 리조트는 다낭 국제 공항에서부터 15킬러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다낭자체가 그렇게 크진 않지만 그래도 시내에 나가서 장도보고 맛집도 가봐야하니 위치를 안따질수 없죠.

시내 자주 다니실분들에겐 아주 귿귿.

사실 위치는 다 고만고만하니깐ㅋㅎㅎ

근데 저희부부가 자주갔던 수산물 맛집 배만 이 멀지 않아 좋아요ㅋ 배만 강추ㅋㅋ
귿 포지션

사실 다낭 푸리마리조트는 두가지 수영장을 가지고 있어서 유명하죠
메인 인피니티푼 (네 더워요 땡볕입니다ㅋ 사진촬영 한번용?ㅋ)과
위 사진의 숲속의 라군풀(?)이예요ㅋ
수영하며 놀기에는 진짜 푸라마리조트 라군풀이 훨씬 낳습니다

객실은 많이 이용하시는 디럭스 트윈룸


객실은 넓어서 두명이상도 잘만한 크기예요

객실에 아쉬운점은 침대가 너무 푹신거린다는거와

엔틱한스타일 객실? 이런스타일 객실이 좀더 베트남스럽긴 하나, 좀 나무냄새? 같은게 나죠ㅡㅡ;;;

다음 방음!!!
진짜 방음 문제는 해결해야합니다. 옆객실 소리가 들려요(특히 베란다쪽은 베란다끼리 가림막사이로 보이기도해요;;;)

욕실은 꽤 넓고 깨끗한 편입니다만 두가지 아쉬운점 지적해보께요

첫번째는 샤워 부스쪽 가림막? 커튼 이런게 없다보니 샤워하면 물이 엄청 튄다는것--

두번째는 욕실쪽 환기가 안되서 습기가 객실쪽으로...샤워 여럿하면 습기가ㅋㅋ

총평
제가 단점 위주로 지적하는 개인적 블로그다 보니 지적질만 해댔지만
가족휴양형으로 충분히 괜찮은 리조트.

다소 가격이 높은게 조금 아쉽네요
다낭 5성급리조트 생각하시는분들 푸라마리조트도 검토해보시길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