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다낭

다낭 빈펄리조트 수영장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7. 11. 5.


이번엔 지난 여름 다낭 빈펄리조트때 이용했던 수영장 에 대해서 적어보려해요

다낭 빈펄리조트를 선택한 여러가지 이유중의 하나가 수영장! 인피니티풀이 있다는 이유였으니까요ㅋ

다낭 하얏트리조트 와 비교하면서 고민 많이 하실텐데ㅋ 물론 저도 그랬구요!ㅎ

결정하게된것도 객실에서는 크게 차이가 안나는것 같았으니 수영장이 좋은데로 가자는게 저희 부부의 생각이였어요ㅋ


다낭 빈펄리조트 메인수영장 인피니티풀 입니다ㅋ 
이런 사진이 호텔예약 버튼을 누르게 만들었다는거죠ㅋ

우선 저희 부부는 휴양지로 여행을가면 일정중 하루나 이틀정도는 온전히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자유시간이란건 외부로 다니는 일정을  거의(?) 없애고 수영장에서 놀멍 쉬멍 ~~

이번 다낭때도 하루종일 쉬는 일정을 잡고 수영장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수영을 저는 잘 못하지만 (전투수영?)ㅋㅋ 물에 빠지지 않고 살수있을정도만 하구요

저희 와이프는 수영을 배운터라 수영은 잘하지만!

사진에 튜브는 왜인지는 아실꺼예요
사진용? 휴식용ㅋㅋ

인피니티풀 끝에서 하트풍선 들고 찍는걸로 가져간거고 프레즐튜브는 타고 물위에서 쉬는용도ㅋ

이렇게 말이죠ㅋ

아 튜브는 수영장 직원에게 얘기하면 바람불어다 줘요.


한국인은 사실 팁문화에 너무 인색해요. 튜브 이런것 바람 열심히 넣어주면 1불 2불 정도는 주자구요.  땡큐  땡큐 인사도 인사지만...

자 우선 오전 수영 좀 하고, 오후 수영을 위해 풀사이드바에서 음식을 좀 시켰습니다.

버팔로윙이랑 피쉬앤칩스!
근데! 버팔로윙 은 제대로 왔는데 피쉬앤칩스 시킨게 분명한데 뭐 이상한 스프링롤같은걸 가져왔지 뭐예요ㅡㅡ

주문했던 직원 불러서 우린 피쉬앤칩스 시켰다 하니까 그 사람이 하는말이 더 웃긴게
Yes , it's fish and chips 라고ㅡ

참나 안되겠다 싶어서 제대로 다른직원 불러서 따져댔더니 바꿔주더라는ㅡ..ㅡ

걍 대충 넘어갈줄알았나? 어이상실..

아무튼 음식이랑 맥주랑 촵촵 먹어줬어요

맛은 진짜 솔직하게 별로였어요

버팔로윙 솔직히 웬만해서는 맛없을수 없는 메뉴지만 맛없었고.. 저희 와이프가 최애하는 피쉬앤칩스도 생선향? 이라고해야할까요? 전 냄새가 좀 느껴져서... 저희의 메뉴선택이 실수였던건지는 모르겠네요

영수증!! 총 535천동 한화로 2만6천원.
비싸긴하네요 . (영수증 내역 자세히 보시면 스프링롤이라고 적혀있는건 뒷담화ㅡㅡ. 따져서 바꾸길 잘했네요)
 
오후에 미친듯이 수영해줬구요.

저녁먹고 와서 야간수영을 하기로!

수영장 혼자 전세내듯 이용해주는건 언제나 멋져요!

다낭 빈펄리조트 수영장 운영시간은 아침 6시부터고 저희가 갔던 시간은 8시 정도였어요

사실 저 사진찍으면서 조금 놀고 있었더니 리조트직원이 와서 수영장 클로우즈라고ㅋ 쫓겨났던ㅋㅋㅋ

다낭 빈펄리조트 수영장 야간 수영은 안됩니다ㅋ 몰래 하다가 걸리지 않는다면 몰라도ㅋㅋ

아! 그리고 저녁시간부터 수영장에 조명을 켜서 그런지 벌레들이 수영장으로 다이빙을 해요.ㅡㅡ ;;;; 참고하시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