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다낭

다낭 풀만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시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1. 7.

2017년도에 가장 핫한 동남아 여행지였던 다낭.

물론 현재도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가고 있는거 같아요.

다낭하면 어떤 여행을 꿈꾸시나요?

하얏트 리조트 나 빈펄리조트 같이 고급 리조트에서 휴양휴양~ 하는 여행??

배낭하나 들춰메고 좁지만 아늑한 도미토리에서 숙박하며 곳곳을 다니는 저렴이 배낭여행??

쌀국수, 분짜, 반미 등 우리나라사람들 입맛에도 익숙한 현지 로컬 맛집을 찾아다니는 맛집여행??

<맹과장도 이용한 다낭 풀만 리조트 30%할인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뭐든 다 잘 어울리는 다낭인거 같아요 ㅋㅋ

오늘은 1번째 분들인 하얏트리조트나, 빈펄리조트 등 고급 리조트에서 휴양휴양~하면서 썬그라쓰 쓰고, 썬베드에서 시간 띵가띵가~ 하시는 분들이 좋아할만한! 정보입니다.

다낭 풀만리조트에 대한 장/단점을 분석해드릴꼐요~

다낭 풀만리조트는 정확한 명칭은 다낭 풀만비치리조트 예요.

다낭 공항에서는 차량으로 15분정도 떨어져있고, 미케비치와는 멀지 않은 위치입니다.

시내로 자주 나가실 분들도 큰 무리 없는 위치죠~

걷는거는... 음.. 가능하겠죠? 다만 다낭은 더운 여름나라예요 ㅎㅎ 시내까지 걸어서...음 네네 가능하지만!! 비추 ㅋㅋ 택시타세요. 택시비 얼마 안합니다.

베트남 화폐인 동은 단위가 커서 큰돈같이 느껴지지만 ㅋㅋ 실제론 그리 비싼 물가가 아닌 베트남!! (이맛에 베트남 가죠ㅋㅋ)

넓어보이는 수영장 오션뷰 전경이 좋은 다낭 풀만 리조트.


비수기 평균 1박 금액은 20만원 선이네요

객실 타입은 많이 하시는 슈페리어와 디럭스 두가지지만, 두가지 모두 내부 구성은 같고, 다만 차이는 층수에 차이랍니다.

어차피 휴양 리조트 오션뷰 아니면 난 안돼~ 하시는 분들은 디럭스로!

객실 구성이 차이없다니까 저렴이로 하고 그돈가지고 맛있는거 사먹쟈~~하시는 분들은 슈페리어로 선택하시면 되요~ ㅋㅋ

객실은 넓은 편이라 사용하시는데 불편은 없으실 정도.

침대는 괜찮긴한데, 가운데가 너무 푹꺼져있는 느낌은 별로랍니다....

저희(? 혹은 저만;;;) 같은 덩치들에게는 약간 딱딱하게 받쳐주는 침대가 나름 허리도 덜아프고 좋져;;

푹신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었나?;;

객실바닥이 나무로 처리된 느낌이라 미끄럽지 않고 좋은 대신, 약간 올드해보이는 느낌은 어쩔수 없네요.

+ 개미는 간간히 보인다는 점~

치명적으로 단점이 하나 있어요.

방음!

희안하게, 5성급 리조트에서는 잘 경험해보지 못한 방음 문제가 좀 있는 다낭 풀만리조트.

옆객실에 조금 시끄러운 중국인과 함께라면 매일 밤 파뤼피플~을 즐길수 있어요.....

욕실은 잘 정돈 되어 있지만, 욕조 인근에서 간간히 보이는 물때는 참 싫어요~

잘 헹궈서(?) 사용하시구요.

욕실 어메니티는 향이 좋아서 만족~! 귿
(욕실 어메니트를 자주 채워주는만큼 ;;;; 집으로 몇개 가져오기도.....음)

하지만 약간 찜찜한 배수문제는 동남아의 어쩔수 없는 현실인가요...

다만 객실 메이크업을 자주해주는 풀만은 그만큼 정리정돈이 잘되는 느낌이라 전반적인 만족도는 나쁘지 않아요~

총평!

아동이랑 함께갈때 보다는 어른들끼리 느긋한 휴가를 보내기에 참 좋은 다낭 풀만리조트

다낭 리조트추천이나 리조트 비교할때

왜 다낭 하얏트리조트나, 다낭 빈펄리조트만 하는건가요!!

여기 풀만도 껴도 충분히 괜찮을텐데.. 체인호텔 네임벨류에 속고 속아 지친 그대.

풀만도 한번 고려해보시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