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사이판

사이판 망고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7. 12. 12.

저희 부부의 여행스타일을 제대로 알고 느끼게 했던 첫 휴양 여행지 사이판ㅋ

둘이서 엄청 휴양휴양 하면서 정말 제대로 힐링하고 왔던 기억이 엊그제 같아요ㅋ

사이판 하얏트리조트 후기 바로보기ㅋ

이렇게 행복했던 기억인 사이판을 다시금 가보려 알아보고 있어요ㅋ

너무 좋은 기억의 여행지이다보니, 그 기억을 잘 유지하고 싶어서 더욱 신중해지는것 같아요.

(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위에 바로가기에서 가격 확인하세요 )

사이판 섬 자체가 그렇게 크지 않고, 외부로 관광을 다닐만한 관광지가 엄청나지 않기에 대부분의 시간은 해양스포츠와 쇼핑, 리조트 휴식일텐데요.

 

사이판 리조트 외부 해양스포츠인지, 쇼핑인지, 리조트 휴식인지 여행 목적에 따라서 리조트를 선택하는 가격부터 타입도 나눠져야겠죠.

오늘은 사이판 리조트 외부 해양스포츠 일정에 포인트가 맞춰지신 분들이나 저렴하게 바람쐬러(?)해외로ㅋㅋ 가실분들을 위한 아주 저렴이 실속급 리조트 한곳을 분석해드리려합니다.

물론 단점위주입니다. 장점은 사실 고급리조트에나 맞는 말일지도 모르겠어요, 실속급리조트에서는 자기 여행스타일과 안맞는 리조트 장점은 아무 소용이 없으니까요.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사이판 망고리조트 입니다ㅋㅋ 이름 참ㅋㅋ 망고리조트ㅋ

사이판 망고리조트는 공항에서 굉장히 가까운 저렴한 리조트 입니다.

1박에 약 90불정도? 사이판물가는 한국의 1.5배정도인데요, 이정도 가격은 사실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ㅋ

사이판을 여행하는 항공스케쥴이 밤비행기가 있어서 밤도착이나 새벽일찍 출발하시는 분들은 사이판 공항인근에서 아주 저렴하게 1박하실곳들을 찾곤하는데 그런 목적에는 딱일듯한 위치 입니다.

공항인근 이여서 위치적 장점이자 단점이되는것은 시내랑 멀다는 점이죠, 주변에 사실 아무런 편의시설이 없어서 물건사실게 있으면 차를타고;;나가셔야해요..

물론 사이판 시내 가라판도 사이판DFS도..

렌트카가 필요하실테구요.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객실인데요, 레지던스 호텔 형태이다보니, 간단히 음식해드실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는점은 장점! 직원들도 친절하게 응대하는편! 장점!

이제.. 단점의 시간인가요..


우선 객실에서 오래되다보니 냄새가 좀 나는경우가 있어요..
민감하지 않은분들은 못느끼실까요? 이부분은 사람마다 다를수 있으니 패스.

베게와 침구류가 얼룩있고.. 좀 청소나 빨래가 제대로 안되어 있는듯합니다.

사이판자체가 좀 오래된 리조트들이 많다곤 하지만.. 여긴 진~~~짜 오래된거 같아요ㅋㅋ 음식이나 과자부스러기 조심하셔야해요. 벌레가 잘 꼬인답니다.

와이파이는 안터져요ㅋㅋ 기대하신분 없죠?ㅎ

사진 클릭시 맹과장 블로그 방문자 전용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욕실이 정말 좀 문제가 있어요,
제가 이정도 까진 얘기안하는데 욕실 리뉴얼은 좀 필요합니다.

세면대와 샤워기는 녹슨부분이 많구요,
욕조는 청소가 잘 안되어 있으니 혹시 사용하실분들은 한번 빡빡 닦아쓰세요.

제일문제는 냄새.
하수구쪽에서 냄새가 좀 올라옵니다. 따뜻한나라기에 더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하수구냄새가 좀 있어요. 하ㅜ

배수도 잘 안되는 편이구요..(설마 어메니티를 기대하신분은 없으실테니 패스ㅋ)

총평.
전 사실 와이프와는 여기 사이판 망고리조트 는 좀 피하고싶어요ㅋ 너무솔직한가요?ㅋ 리조트수영장 시설이랑 관리도 사실 부족해서 수영장이 메리트가 있지도 않아서 가족단위 여행객이랑도 잘...

그럼 누구랑 잘맞느냐면?!

출장온 김대리, 박사원 정도가 비행기 출발전까지 가볍게 1박하고 한국돌아가기위한 리조트?ㅎㅎ

저렴이는 저렴이로써 이해해주셔야 된다는점!

 많은 단점. 그대신! 싸자나요!ㅋㅋ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