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사이판

사이판 홀리데이 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8. 1. 10.

사이판은 저희 와이프와 함께 여행하면서 저희 부부의 여행스타일을 제대로 찾을 수 있었던 여행지예요.

항상 이곳저곳 다니면서 힘들고 지치고,, 해외여행가면 서로 예민해지고...

고생많이 하곤 했는데요...

사이판여행에서 하얏트 리조트에서 묵으면서 휴양하면서 드디어 저희 부부의 여행스타일은 너무도 다행히 둘다 휴양휴양 스타일인걸 알게된거죠 ㅎ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사이판 하얏트리조트 후기 바로보기

그래서 사이판으로 여행을 가려고 계획을 잡는건 저희 부부에겐 너무 즐거운 일이랍니다 ㅎㅎ

다음 사이판의 기억또한 제대로 즐기고 오려면 호텔선택이 제일 중요하겠죠? 아무래도 휴양지 여행이니까요~

보통 사이판으로 자유여행 하게되면 한 호텔에 쭉~ 계속 묵기도 하지만, 중간에 이동하면서 호텔료를 좀 아껴보고자 노력하기도 하죠? ㅎㅎ

저희 부부도 이번엔 그렇게 메인 휴양날은 좋은 호텔에서 휴양휴양 하고, 외부 일정이 많이 잡힌 날은 사이판 실속급 호텔을 찾아서, 돈 좀 아껴볼까 해요 ㅎㅎ



저희 부부처럼 가볍게 1,2박정도 할수있는 저렴한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사이판의 실속 호텔 한곳을 완벽 분석 해드립니다.

(지난번 실속급 호텔 분석)

사이판 세렌티호텔 장단점 바로보기 사이판 센츄리호텔 장단점 바로보기 사이판 망고리조트 장단점 바로보기

사진 클릭시 블로그 방문자만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지난 실속급 호텔에 이어 오늘 소개할 호텔은 사이판 홀리데이 리조트입니다.

사이판 시내에 위치한 3성급 호텔입니다. 1박에 비수기 기준 10만원 정도하는 초 실속급 리조트입니다. 사이판 물가 비싼거 알고 계시죠? 사이판에서 10만원대 호텔이면 엄청싼거랍니다 ㅎㅎ

위치는 우선 쌍엄지를 척 치켜들만한 위치에 있어요.

가라판 시내까지 도보로 5~10분 내로 갔다올수 있고, T갤러리아도 5분정도,  야시장에서는 걸어서 20분 정도?
외부로 다니는 일정에서 위치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네요~

다만 위치적으로 단점이 있는건 호텔 위치가 좀 공터(?)에 위치하고 있어서 호텔까지 가는 길이 어두컴컴합니다;; ㅎㅎ 좀 무섭답니다.


렌터카 있으시면 문제 없겠지만요~ 그리고 호텔 앞에 도로가 비포장길(?)같은거라 물웅덩이가 곳곳에 있는 점은 좀 귀찮은.. ㅎㅎ

위치적으로는 너무 좋지만, 단점도 있죠~

10만원대 호텔한테 너무 큰 기대(?)일지도 모르지만  작게라도 있었으면 하는 수영장 같은건 없구요.. 조식도 별도로 없습니다. 호텔하면 조식인데;; 이건 좀 아쉽지요~

객실에 있어서는 몇가지 단점사항들이 보이긴 합니다. 가격을 감안하셔서 봐주셔야 해요 ㅎㅎ

우선 사이판 홀리데이 리조트 객실 침대가 너무 딱딱해요.. 베게도 그렇고.. 짱짱한 느낌이다 못해, 스프링이 뻣뻣하게 느껴지는 딱딱함;; 저처럼 덩치 큰사람은 너무 딱딱한 침대는 허리랑 무릎아프다는...

또, 객실에 에어컨이 있지만, 에어컨이 확실이 좀 낙후되어서 에어컨 냄새가 좀 나는 편이예요. 약간 곰팡이 냄새(?) 먼지냄새(?) 같은거요

보통 호텔들에 있는 안전금고가 없어서 불편한 부분도 있습니다. (리조트에 있는 안전금고들 못믿고 이용안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전 근데 항상 이용하는 편이라 ㅎㅎ

욕실부분에 있어서 마이너스 요인은 딱 너무 낡았다.. 이말이 한마디로 표현될거 같아요.

샤워기,, 수도꼭지,, 모두 엄청 낡았어요;;  군데군데 페인트 벗겨져있고,, 녹슬어 있고~ 이건 리노베이션 좀 하셔야 할거 같아요~


총평.
사이판에 여러 호텔들에 가봤지만, 오래된 호텔들 중에서도 그나마 가격 대비해서는 객실 상태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위치적으로도 좋은편이고 해서 가격이 참 메리트있게 느껴진다는 ㅎㅎ
몇몇 분들이 염려하시는 벌레 같은건 없어요 ㅎㅎ
다만 엘레베이터 따위는 없으니까 ㅋㅋㅋ 튼튼한 다리를 좀 준비해가세요 ㅎㅎ

가족여행이나 친구들 여행시에 PIC리조트나 하얏트 들어가시기 전이나 후에 1,2박정도 간단히 싸게, 외부일정 많이 하시면서 이용할만한 저렴한 호텔을 찾으시나요? 여기 구굿.

여자친구랑 같이가세요? ...... 여친이나 와이프랑 가는데.. 3성급 기웃거리고 있으시진 않으시죠?? 커플여행에는... 좀... ㅎㅎㅎ 물론 어떠한 잔소리에도 버틸수 있는 너무도 강력한 귀를 보유중이시라면 몰라두요 ㅋㅋ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