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다낭

다낭 D&C호텔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8. 1. 3.

다낭 여행할때 신경많이 쓰이는 부분이 전 돈인거 같아요ㅋㅋ (짠돌이 아재라고 놀려도 어쩔수 없어요ㅋㅋ)

베트남에서 특히 다낭은 물가가 싸서 유명해진곳인데 워낙 요새 급격하게 떠오른 여행지이다보니.. 물가가 전,후를 비교해보면  진짜 로컬샵 빼곤 거의 1.5배나 2배가까이 오른거 같아요..

특히 호텔가격들이 엄청나게 올랐다는...

우리처럼 실속파(?) ㅋㅋ 여행객들에게는 너무 슬픈 뉴스지요ㅜ'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그래도 여기에서 낙담하고 있을수 없죠. 그렇게 올랐어도 가장 최고 싼?!ㅋㅋ 방법을찾아서 여행해봐야죠ㅋㅋ

3월정도 비수기시즌에 다낭에 다시 여행할 계획으로 스케쥴을 짜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낭 저가항공사 패턴은 밤출발 스케줄이 많네요.

도착해서 시내쪽에 잠깐 1박정도 쉬다갈 호텔들을 알아보고 있어요.

저처럼 저렴한 다낭 시내 호텔 찾으시는분들을 위해 아주 저렴한 다낭 시내쪽 호텔 한곳을 완벽분석해드립니다.
단점 위주로 적어볼께요. 장점은 가격이죠!ㅋㅋ 저렴이 호텔은 저렴한 가격이 적당한가 보시면 좋을테니까요.

사진 클릭시 블로그 방문자만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다낭 D&G 호텔입니다.
지난 다낭 썬리버호텔이나 다낭 비안호텔 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잘 알려진 2.5성?급 호텔입니다ㅎㅎ 솔직히 3성급 까진 아녜요ㅎ 1박에 2만원정도? 2만원도 채 안되는경우도 많으니 진짜 싸죠..
(

다낭 썬리버호텔 장단점 바로보기

)
(

다낭 비안호텔 장단점 바로보기

)

위치는 용다리 건너서 약간 골목쪽에 있습니다.
사실 위치는 그럭저럭 수준이예요. 아예 길가에 있는게 아니니.. 택시 타고 오고가기엔 좀 불편해요.. 길가로 나오시거나 호텔에서 불러주는걸 타시길 권장드려요ㅋ

특히 밤시간대엔 너무 좀 으슥한느낌적인 느낌?ㅎ
주변에 너무 현지인들 사는 공간이라고 할까요? 어쩌면 현지인속에 더 가깝게 여행할수있는 기회일지도?ㅎㅎ 전 패스할께요ㅎ

객실 기본룸사진입니다만, 객실 사진이 너무  심해요.  이게 뭐지,..  이런  사진 도데체 몇번객실에서 찍은건지.. 너무 말도안되게 잘 나온 사진이랍니다.


룸 안에 들어서면 솔직히 낡은 냄새가 납니다. 오래된 객실 냄새랄까요..

침구류도 오래된편이라 세탁이 안된거 같지는 않지만 냄새가 좀 납니다. 꿉꿉하구요..

객실에서 담배냄새도 좀 나고..

제가 너무 개코인가요ㅋㅋㅋ 냄새나는걸 어째요ㅎ

에어컨은 시원하지 않아요. 소음 좀 있습니다..

욕실 사진 대박ㅋㅋ 이런 룸 있긴한가요ㅋㅋ 
세면대에 장미꽃 뭐죠ㅋㅋ
세면대에 물 잘 안내려 가요.. 물론 화장실 바닥쪽 배수가 잘 안되서 금새 물이 차니 조심하세요.

수압은 그럭저럭 나쁘진 않았구요.

정말 별로는 욕실 하수구 냄새였어요.
실속급 호텔들이 욕실 냄새가 종종 나는편인데 여긴 물냄새가 아니라 하수구 냄새가 올...
객실마다 차이가 있겠죠? 뽑기운이 안좋은분들은 ... ㅋㅋㅋ

총평.
2만원짜리 호텔에 빵빵한 시설을 기대하진 않았지만, 침대랑 욕실이 중요한 저에겐 너무 ㅜ 좀 패스하고 싶은점들이 많아요.

위치적인 것도 완전 베스트! 랄수도 없으니,..

브로맨스 맥주드링킹 외부 일정 많이할 남자친구들 여행? 숙박비 아껴서 술사먹는?ㅎ  그렇다면 괜찮죠.

여친, 남친이랑 가세요? 대판싸울지도 몰라요ㅋ가격좀 올리세요!!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