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는 힘들어..

다이어트는 어려워... 4일차

by 맹사랑 2016. 5. 3.



왜 항상 운동의욕이 올라왔을때는 아픈곳이 생기는걸까요?ㅋ

여러분도 이런경험 있으시죠?ㅋ
열심히 운동해야지 하면서 헬스장이다 수영이다 큰맘먹고 5개월 6개월 끊고나면 한 몇일쯤됐을때 어디가 꼭아파오잖아요ㅋ

발목삐거나, 허리, 종아리, 심지어 몸살감기라도ㅎㅎ

저도 사실 이번 2016년초에 와이프와 함께 불굴의 의지로 리즈시절로 돌아가겠단맘으로ㅎ
4개월인가 6개월인가 끊어놨지만... 현실은...  헬스장 위치도 가물가물 할정도예요ㅋㅋㅋ

수십만원 주고 둘이 끊고 몇일 안나갔으니 걍 또 돈버린꼴 됐죠...아깝네요 쩝

아픈얘기에서 돈얘기가 나왔네요
기승전돈!ㅎ

아무튼 지금
발바닥?! 이 아파졌어요ㅜ
전 피로하면 두곳으로 피로가 오는데 한곳은 어깨, 한곳이 발바닥이예요..
발바닥! 특이하죠ㅎ 제가 약간평발인 이유도 있고 근족지염이라고 발바닥 통증이 있는 실제 병명도 있더라구요.. 한창 심할때 정도는 아닌데 걱정이예요 이번주에 산에가는 일정 잡혀있는데... 미리 오늘부터 발바닥에 파스 좀 붙이고 자야겠어요ㅋ


어제는 점심회사서 배식먹은거랑 자전거 1시간반쯤 타고 11시쯤 와이프와 만두 한접시했어요

동네만두집인데 8개 5천원! 싸죠

운동도 했겠다 너무 배고팠지만 8개중에 참고참아 3개먹고 와이프1개먹고 4개는 어제 킵해뒀답니다ㅋㅋ 이따 먹을지도...ㅋ

어제는 나름 성공적 섭취였던거 같은데, 오늘도 노력해봐야겠어요

집에가서 두시간 자전거랑 간단식!

저를 비롯해서 다들 야식에서 해방되는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는 어려워 시리즈 이전글


다이어트는 어려워... 3일차


다이어트는 어려워... 2일차


다이어트는 어려워... 1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