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왕십리 가맥집 '노가리슈퍼'

by 맹사랑 2016. 5. 31.


날씨가 너무 많이 더워졌죠..
전 더위를 많이타서 여름이오면, 특히 너무 더운날엔 몸이 녹는기분이예요..ㅋ

더운날 가볍게한잔하기 좋은집을소개해드려요
요즘같을때 선선한 저녁때 생맥주든 캔맥주든 병맥주든 완전 차게 해서 한잔 딱! 좋자나요ㅋ


왕십리 가맥집 노가리슈퍼 ㅋ
슈퍼마켓을 테마로한 간변하게 맥주드실수 있는 집입니다

위치는 도선사거리 길가에 있어요
도선사거리쪽에서 마장동 우시장쪽 가시는 언덕길 초입에있습니다


첫인상은 인테리어가 참 재밌어요ㅋ

저렇게 사장님께서 노가리를 구우시고 계시구요ㅋ

노가리슈퍼의 특이한점은 과자도 팔고 하드도 팔아요ㅋ 말그대로 하드ㅋㅋ

봉지과자 각과자 컵라면 등등 다팝니다ㅋㅋㅋ
조*유과 너무좋아요ㅋ

ㅋㅋ자유가있대요ㅋㅋ 치맥하고싶으면 시켜드시래요ㅋㅋㅋ 빵터졌ㅋ




생맥주도팔고 병맥주도 팔더라구요


테이블마다 종이랑 펜있어서 노래주문가능하구요


메뉴판보기 힘들면 벽을 보시면되요
인테리어가 메뉴판ㅋ 낙서판ㅋ


저는 주문은 좀 특이한걸해봤어요
쌈골뱅이랑 노가리ㅋ


골뱅이를 김이랑 깻잎에 싸먹는건데 괜찮았어요ㅋ 다만 만원짜리라능;;;

노가리를잘라서 매운고추랑먹는것도 좋고
쌈골뱅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그것도 별미드라구요ㅋ

한잔두잔 먹다보니 얼큰했고ㅋ

의자는 이렇게 맥주박스라 ㅋ 좀 불편했지만ㅋ 재밌는시간이였습니다ㅋ

가격은 노가리나 과자랑이랑만 먹으면 가맥ㅋ
다른메뉴가격은 사실 글쎄..예요

간단히 한잔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