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롯데백화점 회전초밥 '스시요비'

by 맹사랑 2016. 6. 5.


주말을 맞아 와이프랑 백화점 나들이를 나왔지요ㅋㅋ 아이쇼핑이 목적!ㅋ 와이프구매를 말리는 역할을 수행중입니다ㅋ

점심때가 되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지하에 회전초밥집이 기억나서 출동ㅋ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회전초밥집 스시요비 !
주말을 맞아 많은분들이 식사중이셨어요ㅋ
(마침 사진찍는 타이밍에 조리장님이 불쇼를 하셨네요ㅋ 지금발견ㅋ)

접시당 가격으로 하는집이고 자리 잡고 앉았습니다

기본 간장이랑 락교셋팅하고!ㅋ
회전초밥고르기 시작!!!

직접 촬영한 스시요비 회전초밥 유튜브영상
https://youtu.be/0nZ0HCnLhkI

얼마만에 초밥인가ㅜ
우선 가격생각하지 않고 먹기로했어요
접시색깔마다 가격이 달랐구요
약 3천원짜리 접시부터 8천원짜리까지 있었던것 같구요ㅋ

흰살 생선류부터 골라 먹어줍니다ㅜ
단맛이나요ㄷㄷ

붉은생선류와 조개류도 먹어봅니다ㅜ
햄복네요ㄷㄷㄷ

꽃등심초밥... 별도 주문메뉴구요
 하..
씹는순간 육즙 좔좔ㅜ
지금생각해도 또 먹고싶네요

메로구이도 별도 주문메뉴고,
부들부들한식감ㄷㄷㄷ

결국 저혼자 12접시+주문메뉴 2접시 해치웠습니다..

회전초밥은 어딜가나 잘 실패하지 않지만 롯데백화점 스시요비, 조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평균이상이었습니다.

아쉬운점은 우동이나 모밀메뉴가 주문안되고 서빙해주시는  분께 여쭤보니까 옆에 파는 가게에서 주문해서 자리에 가져다먹어도 된다고하시네요..그렇게까진..,쫌. ㅎ

아무튼 초밥류는 괜찮았습니다ㅎ
 
롯데백화점 가셔서 식사하실분들 한번이용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