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하와이

아쿠아 알로하 서프 와이키키 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6. 7.


하와이의 많고 많은 호텔 중에 어떤 호텔을 고르는게 실속있는 선택일지 너무 고민되시죠~

비싼 호텔들은 안내 자료도 많고, 호텔 수준도 믿을만하겠지만~;; 가격으로 부담되니까요~

그래서! 제가 

하와이 호놀룰루 의 실속 호텔들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그 두번째, 아쿠아 알로하 서프 와이키키 호텔입니다.


아쿠아 알로하 서프 와이키키 호텔은 와이키키 해변가에 2블럭 떨어져 있어서 가까운 위치이며, 

일급호텔임에도 쾌적한 객실 컨디션으로 이용 후 만족도가 꽤 높은 호텔입니다.


실제로 호텔 이용을 위해 로비로 가보시면, 한국인 보다는 사실 미국인들이나 유럽인들이 주로 사용하는 캐주얼한 호텔 입니다^^


아쿠아 알로하 서프 와이키키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위치적으로 실속급에서는 굉장히 좋은편입니다.

와이키키 비치로 부터 두블럭 떨어져있어서 도보로 7~8분 정도?

쇼핑번화가까지는 도보로 5분정도 거리입니다. 



더구나 위치상으로 좋은 점은!!

아쿠아 알로하 서프 와이키키 호텔 바로 옆에!!

푸드 팬트리 ( Food Pantry )가 있습니다~~

푸드팬트리는 우리나라로 치면~ 슈퍼마켓?

음 슈퍼마켓보단 좀 크고 마트보단 좀 작은~~ ㅎㅎ 

아아!! 이마트 에브리데이 같은 곳이죠~~

음식들도 팔고 필수생활용품도 팔고~~ 


여기 푸드팬트리가 일반적으로 많이 가시는

ABC스토어 보단 쌉니다~




와이키키에도 월마트나 코스트코가 있지만~ 거리상으로 뚝 떨어져 있는것을 생각하면

푸드팬트리가 바로 옆인건 ~ 정말 좋은거죠~ ㅎㅎ



객실은 일급호텔 수준입니다 만~

침대 푹신푹신 좋구요~ ㅎㅎ


좋은점은 전기렌지 싱크대가 있다는거죠~ ㅎㅎ

푸드팬트리에서 간단한 음식 사다가 조리해서 드실수 있다는거~ ㅎㅎ

커피포트가 갖춰져 있구요 (하와이하면 또 커피아닐까요 ㅎㅎ 

커피 맘껏 끓여 드실수 있구요~)

미니 냉장고랑, 금고 준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은 깨끗한 편이고~

욕실용품은 준비해가시는것이 좋습니다.


저렴한 가격대비 장점이 많은 아쿠아 알로하 서프 와이키키 호텔~


단점 도 알아봐야죠~!! 

객실에 따라서 차이는 있지만~ 객실에서 음식을 해서 먹을 수 있다보니

음식냄새가 남아있는 객실들이 좀 있구요~

욕실 하수구가 물이 잘 안내려가는 객실이 조금 있네요~

에어컨에서 약간 냄새나는 객실들 조금 있구요~



어떠신가요? 

위치적으로 뛰어나서 실속파 여행객에게 잘 맞는 아쿠아 알로하 서프 와이키키 호텔이였습니다.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사진출처 : 아쿠아 알로하 서프 와이키키 호텔 공급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