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하와이

하와이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6. 9.


계속해서 하와이 실속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 네번째, 


난 ... 호화로운 시설보다는 좀 더 저렴한 호텔을 이용하고 싶어..

난 .. 위치가 시내에 가까운 호텔을 원해...

난 ... 하와이 니까... 오션뷰는 포기 못하겠어... 


하시는분들께~ 정확하게 잘맞는 호텔!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입니다~

캐주얼한 느낌의 호텔이면서도 위치가 좋아서 

한국분들에게도 잘 알려진 호텔입니다.



(참고로, 하와이에는 '와이키키' 라고 이름 중간에 들어가는 호텔들이 많아요~~ 

헷갈리시면 안됩니다.~~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 ㅎ) @.,@


위치가 와이키키 비치의 끝부분이라 할까요?

다이아몬드 헤드가 바로 전망으로 보이는 위치쪽이구요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이 와이키키 가장 위쪽이라면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가장 아래쪽 이구요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 부터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까지는 도보로는 15분? 정도~

가는 길 자체가 시내길이라서 ㅎㅎ 

아무튼 완전 메인 시내까지는 도보 5분거리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호텔 바로 옆에 스타벅스 있으니까~ ㅎㅎ

한잔 하시면서 걸으면 뭐 금방이죠~ ㅋㅋ


아담한 로비에 단촐한 수영장~

실속 호텔들의 특징이죠? ㅎㅎ


로비에서 체크인 하시고 엘레베이터 타시는 방법이 좀 특이하니까...

미리 체크 해두세요 ㅎㅎ


체크인시 받은 룸키를 엘레베이터 버튼 하단 센서에 대신후에 원하시는 층을 누르면 

엘레베이터가 몇번 A/B/C/D .... 엘레베이터 탈지 스크린에 보여줍니다.ㅎㅎ

그거 타고 올라가시면 되구요 ㅎㅎ

모르셔서 허둥지둥 하지 않으시길 ㅎㅎ


객실은 리노베이션 해서 깔끔합니다.

예전에 꽃무늬 객실에 대해 블로그에서 보신분들~~ ㅎㅎ

그거 옛날자료예요 ㅎㅎ

객실에 티비 32인치 있고,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 / DVD시청) 있구요


제가 하와이에 신혼여행 갔을때는 힐튼 하와이안빌리지에서 묵었었는데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밤에 와이프랑 DVD보면서 맥주마셨던 기억이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벽장있고~

헤어드라이어 , 금고, 미니 냉장고~

커피포트 있구요

아! 물은 유료구요!!! / 커피도 한잔은 무료고 이후로는 차지 입니다.~ 주의하시구요~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리조트피를 따로 받습니다.

매일 그때그때 내시는건 아니고 체크아웃시에 청구됩니다.

하루에 약 23불 + tax 정도구요

리조트피는 음.. 리조트 시설 사용료??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렌터카 하시는분들은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발렛이 필수구요

발렛비 $30이구요

발렛하시면 번호표 드리고 가지고 계시다가 차 다시 쓰실때 번호표 제시하시면 되구요

발렛 차 꺼내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기도 하니

객실에서 약 15분 전에 발렛으로 전화하셔서 미리 발렛번호 얘기해두시면 편리합니다.


객실에서 바라본 전망!! ㅎㅎㅎ

마음이 왠지 탁트이네요ㅎㅎ


실속호텔들 중에선 유일하게 오션프론트 룸도 있고 좋아요~ ㅋ

물론, 대부분 룸은 파샬(측면) 오션뷰 입니다만 ㅎㅎ


수영장은 ... 사진처럼 ㅎㅎ 작아요~ ㅋㅋ

잘 이용안하시게 될꺼구요


찻길만 건너시면 바로!

이렇게 파도를 막아

마음껏 첨벙첨벙할수 있는 비치가 있으니 !! ㅎㅎ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아!!!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 조식 !

조식 관련해서 많은 글들이 있지만~


현재 하와이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조식서비스는 중단상태입니다.

따라서 보통 호텔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하시는 분들은 조식 불포함일꺼구요

혹시 여행사를 통해서 예약하신분들 중에 조식 포함이신 분들은

1층에 위치한 울프강 퍽(WOLFGANG PUCK) 에서 드실수 있는 조식 쿠폰이 제공 될꺼구요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입니다.


보통 3가지 메뉴중에 1가지 선택입니다.

A. 미국스타일 조식

B. 일반 오믈렛

C. 시금치버섯 오물렛




어떠신가요? 

하와이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

실속급에선 전망이나 위치나 참 좋죠? ㅎㅎ

물론~ 고급 호화 호텔에 비하면 차이가 많지만~

실속파 여행객분들에겐 잘 맞을 듯합니다.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ㅎㅎ

(사진출처 :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 제공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