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하와이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6. 8.



이번엔 하와이 실속 호텔중에서 크기가 크진 않지만
모던하고 깨끗한 객실로 잘 알려진 호텔을 한곳 안내하겠습니다.

전세계 대규모 체인중에 하나인 하얏트 계열인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 입니다.

하얏트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 는 2012년 초에 레노베이션을 완료해서

깔끔한 객실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부 모습은 그냥 그럭저럭이죠? ㅎㅎ



위치는 와이키키 비치와 카피올라니 공원까지 1블럭이셔서 도보로 5분? 정도 밖에 안걸리시구요

하와이는 햇빛이 뜨거워서 10~15분 걷는것도 사실 썬크림을 지옥같이 뿌려야 할 곳이라서요 ㅎㅎ

5분이면 정말 가깝게 느껴집니다.

음 메리어트 호텔 바로 뒤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와이키키 비치 쪽으로 나가는 길에 ABC마트가 있어요~ㅋㅋ




하얏트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를 이용하는 가장 큰 목적은 외부 관광이겠죠~

렌트카 하시거나 여행사 통하셔서 호텔밖으로 계속 다니시게 될텐데~

저렴한 가격에 캐주얼한 호텔을 원하시는 여행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이죠~ 위치가 좋으니까 ㅎㅎ


객실은 깔끔하구요~

침대 푹신하구요~


미니냉장고 잘 되구요

티비도 큰거로 들어가 있어요~

커피포트 있고~

헤어드라이기 잘되고~

객실에서 와이파이 ~ 잘 됩니다~~


아!! 사진에 보이시는 오른쪽 하단 소파베드~~

생각보다 저게 유용하답니다~

짐도 올려놓고 저녁땐 취한(?) 몸도 올려두고 ㅋㅋㅋㅋ


소파베드쪽에 테이블위에 트레이가 하나있는데~ 그건!!!


요런 조식당에서 쓰는거예요 ㅎㅎ


조식당에 자리가 많지 않아서 넉넉하게 트레이에 담아서 객실에서 드실수 있어요!! ㅎㅎ

일행이랑 오붓한시간~ ㅋㅋ 룸서비스 같아서 ㅎㅎㅎ


여러번 드셔도 무관하구요~

아!!


스타벅스 커피 랑 타조 티 무제한 리필 가능합니다 ㅋㅋ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구요~!!

물론 조식시간 한정이긴 하지만요~~


하와이에서 마시는 진한~ 스타벅스 커피~~~ 캬~~


자, 그럼 단점~!

객실 에어컨에서 냄새가 나는 방이 몇몇 있습니다.~

호텔 객실 뷰는 조금 포기해주세요~~ 하와이인데~~ㅜㅜ

조식이 정말 단촐합니다~ ㅎ

부대시설이 거의 없습니다. 수영장이랑, 피트니스가 있긴한데~ 매우 작고~ 한국분들은 거의 이용하지 않아요~ ㅋㅋ

방음이 조금 안되는 방들이 있네요~~



어떠신가요?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 !

실속호텔에서는 객실이 깔끔해서 여성분들 만족도가 의외로 있는 편입니다.

숙소가격을 조금이라도 아껴서 쇼핑하실분들에게

잘맞는 호텔입니다^^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ㅎㅎ

(사진출처 :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 제공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