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푸켓

푸켓 파통 머린 호텔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8. 1. 8.

동남아의 따뜻함이 그리워지는 시기네요.
매일 회사서 일은 안하고 어디로 놀러갈지만 찾아보는 ..ㅋㅋㅋ

요새는 여러 여행지들이 티비방송에 많이나오면서 워낙 다양한 여행선택권이 있다보니 어디로 여행을 갈지 더욱 고민하게 되는데요.ㅜ

아주 오래전부터 전통과 새로움 모두 가지고 있는 여행지로 잘 알려진곳이 있죠!
바로 푸켓!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우리나라로치자면 제주도 같은 곳이예요ㅎ

휴양할만한 리조트도 많고, 관광거리도 있다보니 맨날 리조트에만 있는게 지겨우신분들은 자유여행하기에 참 좋죠!
더구나 안전한 태국 치안~~
태국사람들은 본인들을 무시하는 행동과 발언만 안하면 너무나 친절한 나라죠ㅎ

오늘은 그래서 태국 푸켓 가시면 이용해보실만한 호텔한곳을 완벽분석 해드리려합니다.

물론 단점위주입니다. 장점은 사실 많잖아요ㅎㅎ 단점이 피가되고 살이되는 꿀팁이죻

사진 클릭시 블로그 방문자만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파통 머린 호텔 입니다.
파통은 푸켓의 메인 시내지역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쉽게설명드리면, 배낭여행객들은 1순위가 카오산로드, 자유여행객들 1순위는 파통ㅎ


정확한 호텔명칭은 파통 멀린 호텔 이 맞는데, 뭐 한국에선 파통 머린호텔로  알려져서 그런지 ㅋ 푸켓다녀온 저도 파통 머린이 편하다는ㅎ

1박에 80불정도 하는 푸켓 4성급호텔입니다.

푸켓물가는 휴양지 이자 관광지라서 일반태국과는 달라요ㅜ 비싸요ㅜ 1박에 80불이면 시기에 따라 조금 다르겠지만
가격은 그냥 그럭저럭~ 싸지도 비싸지도않은..(워낙 푸켓에 비싼 리조트가 많아서 그런지 엄청 비싸보이진 않아요ㄷㄷ)

위치는 파통 중심부에서 도보로 15분정도!

시내중심가에 맥주바들이 몰려있고 마사지 샵들도 그쪽에 많다보니 자주 나가실텐데 거리는 굿이네요ㅎ
너무 중심가는 시끄러워요. 생각보다 파통시내 술집밀집구역의 혼잡함은 보시면 놀라실꺼예요ㅎ

사진 클릭시 블로그 방문자만 호텔반값 혜택 적용 사이트 바로가기

객실은 몇가지 단점이 있죠
우선 청소가 별로입니다.  룸을 매일치워주긴하지만 구석구석 먼지를 ... 안치..웠...

그래서 그런지 객실에서 뭔가 꿉꿉한냄새가 있습니다. (제가 개코인가욬ㅋㅋ ) 냄새나는걸 어째욯.

방음.
옆에 하드락 카페가 있어서 그쪽에서 밤시간에도 꿍꽝꿍꽝 소리가 잘~들립니다ㅎㅎ
소리에 예민하신분들은 힘드실수 있어요. 전 소리엔 그다지 예민하지 않아서ㅋ
머리만 대면 자니까ㅋㅋ

욕실은 물빠짐이 좀 별로였고,

하수구 부분 청소상태가 안좋았던거.. 샤워기 나 이런곳이 오래된건지 종종 페인트 벗겨진..것 정도가 지적사항입니다.

총평.
수영장 참 괜찮아요! 간간히 지저분했다라고 하시는분들도 있는데 전 괜찮았어요.

가족단위 실속파 아빠가 여행계획을 짜보고 계신가요? 네네 나쁘지 않아요  ㅎ 적정한가격에 괜찮은 수영장시설!ㅎ 휴양지 리조트 느낌이 물씬ㅋ

객실청결상태에 민감하신분들은 좀 실망하실수있어요. 엄청 호화롭지 않으니ㅎ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