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팔라우

팔라우 로열리조트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7. 1.


팔라우 여행을 준비중이신가요? 

리조트 선택하시기가 참 쉽지 않죠~

사실 팔라우 여행의 경우 리조트 내에서의 일정보다는 외부 투어를 많이 나가시기 때문에

리조트를 높은등급 선택하시는 경우들이 잘 없죠~


그치만!! 어차피 일년에 한두번 가기도 힘든 해외여행 ㅜ

팔라우~ 이번 한번갈때 좀 좋은 곳에서~~ 자고싶고 놀고 싶은 욕망이 든다면!!

대표적 특급리조트 두곳중에 한곳인

팔라우 로열리조트 입니다!! ㅎㅎ



로열리조트? 로얄리조트? 뭐 다 맞는거죠? ㅋㅋ

뭐시 중한디??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팔라우에는 자연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 제한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리조트 수준들도 그렇게 높지 않다는 점~


그치만 팔라우 로열리조트는 팔라우 퍼시픽 리조트와 함께 대표적 으로 

수준 높은 특급 계열입니다~

위치는 시내에서 차량으로 약 10분정도 떨어진 거리~~

멀지 않아요 ㅎㅎ

(팔라우 시내는 뭐,, 사실 그냥... 시골 시내 정도? ㅎㅎㅎ )


특급리조트 답게 가든을 잘꾸며놨어요~

비치는 인공비치구요~~

햐~~ 눈이 정화되는듯합니다~


다만 팔라우 로열리조트는 주변에 낮지만 시선에 장애물들이 있어서~

노을 떨어지는게 잘 안보인답니다~;; 이부분에있어서는 퍼시픽이 승리~~ (퍼시픽 노을....촹..)


객실내부도 특급답게 깔끔하고 

특히 바닥이 타일이라서~~ 

물놀이하시고 젖은채로 많이 들어오시게되는 팔라우 특성상~~

깔끔함을 유지할수 있죠~~ 

카펫이라면... 젖으면.. 눅눅해지고 곰팡이... 필수 있고 냄새날수 있지만..




다만!!

아동동반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해요~

물있으면 미끄러우니까~~ 다치시지 않게~~


침대도 참 포근하고 냄새도 없고 좋습니다~


욕실도 깨끗하죠? ㅎㅎ

물때도 없고

물도 잘 내려가고~~

샤워용품 준비도 잘되어 있는편~ ㅎㅎ

다만 저는 특유의 향이 별로라서 샴푸는 제가 가져간걸 사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대박은 세탁기 시설있어요~~

세제 가져가시면 간단히 빨래 할수 있으니~

욕실에서 빨래 하는 수고로움은 끝 ㅎㅎ


사실 팔라우의 다른 리조트들이 워낙..좀 ... ...^^;;; 

그래서 그런지 팔라우 로열리조트의 상대적 단점이 크게보이지 않네요~~

가격? 

네 가격이 좀 높죠~~

그것이 가장 큰 단점이지 않나.. 싶어요 ㅎㅎ


어떠신가요?

팔라우 로열리조트

가격을 조금 주고!! 좋은 리조트에서 눈이 호강하는 뷰와 함께하는 여름휴가~ ㅎㅎ


물론,

어떤 리조트를 선택하시던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ㅎㅎㅎ

(사진출처 : 팔라우 로열리조트 공급/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