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팔라우

팔라우 MK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7. 8.


최상의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팔라우

팔라우로 여행갈때 

가장 많이 고민하게되는 호텔~


팔라우스럽다 란 얘기가 있을정도로

팔라우는 개발자체가 좀 제한되어서 

호텔 수준들이 다 좀 별로라는 얘기들이 있죠..


그렇다보니 더 많이 고민하게되는..;;;;


이번엔 팔라우 일급 호텔 중에서

한 3,4년 전까지만해도 대표로 잘 알려졌던!!


팔라우 MK호텔 (구 블루오션뷰 호텔) 입니다. ㅎㅎ



예전에 팔라우 다녀오신분들한테는 익숙한 호텔 ㅎㅎㅎ


이유는 가성비예요~

저렴한 가격대비 적당한 수준~ ㅎㅎ


우선 위치는 시내랑은 차량으로 한 15분 정도 걸리는 거리예요~

근데 뭐 사실 팔라우 시내 나갈일이 잘 없어요~~(읍내같은 시내 ㅎㅎㅎ)


팔라우 MK호텔 앞에 구멍가게?가 있어요ㅋㅋ

거기서 라면도 팔고 맥주도 팔고 하니까~

사실 뭐 세상 편하죠 ㅋ


더구나 일급 호텔임에도

전용비치가 있답니다.


수중환경도 좋아서 스노쿨링을 호텔 바로 앞에서 할수 있다는거!!

장점 굳이죠~



문제는 이제 부터예요

리모델링 한지가 한 8...년? 됐어요~


많이 오래된거죠~

주변 블로그들에 보면 객실수준이 좀 괜찮았다는 분들있으시죠..




네네.. 그럴수 있어요~

근데 편차가 좀 있는편이예요~ 객실마다...


깨끗하게 치운 

홈페이지 사진은 참 좋아보입니다만..


실상은 좀 달라요~

좀 낡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객실크기는 넓직해서 좋은편입니다.


그치만


가구도... 좀..

청소도... 좀..


전반적으로 객실관리가 잘 안되서

각 여행사들에서 좀 판매가 점차 줄었던거 같아요..


조식은

뷔페식 아니시구요

호텔에서 제공하는 셋트메뉴구성입니다.

(조식으로 컴플레인이 요새 들어서 조금 있는 편이예요~

한국분들 입맛수준을 따라오기엔 힘든가봐요 ㅎㅎ)


요새는 중국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팔라우 MK호텔.


욕실도 그냥 저냥...

일반 일급호텔 정도 딱 생각하시면 맞아요~


욕실 용품들 비치되어 있기는 한데..

가져가시길 추천드려요


팔라우 바다 자체가 좀 소금기가 많아요.

그래서 나오는 샴푸나 린스로 잘 다 안닦인 느낌이 있어요~


어느나라를 가도 ㅎㅎ 한국 샴푸/린스가 최고..인듯.. ㅎㅎ


객실 컨디션 중에서 다들 걱정하시는

벌레~

음... 모기 좀 있어요~ 참고하시고

벌레도 목격자(?) 분들이 좀 있어요~

참고하시구요 ㅎㅎㅎ



객실 수준이나..뭐 전반전으로 볼때

전 왜 자꾸 

일급 중에선 요새 아이라이뷰 호텔이 괜찮아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지극히 제 생각입니다 ㅎㅎ)



어떠신가요?

팔라우 MK 호텔


영원한 강자는 없다는 말이 떠오르는 호텔이지 않나 싶습니다.

다만, 외부일정으로 호텔에서는 뭐 거의 기절(?) 하든 자게되는

팔라우!!

팔라우스러운 호텔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어요 ㅎㅎ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사진출처 : MK호텔 제공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