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팔라우

팔라우 아이라이뷰 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7. 6.


팔라우를 여행하는 목적~

뭐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겠죠~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휴양휴양~

세계최고의 수중환경에서 다이빙~

쏟아질듯한 별빛 하늘아래에서의 맑은 힐링~

등등..



이중에서 세번째~!

팔라우의 쏟아지는 별빛 밤하늘을 보면서 힐링힐링~


하는데 있어서 리조트의 가격이나 수준따위는 크게 상관 없어지겠죠~

이번엔

이런 팔라우의 아주 팔라우스러운 호텔을 하나 소개합니다.

팔라우 아이라이뷰 호텔 입니다~



팔라우 아이라이뷰 호텔은 팔라우의 환경을 훼손하지 않은듯이

원래부터 있었던 쭉~있었던 호텔 같아요~ 

물론 첫 사진 외관처럼 지어진것은

오래됐습니다^^; 많이 ㅎㅎ


위치는 팔라우 공항에서 가까워요

공항에서 차량 10분 정도 거리고


시내( 팔라우 시내는 뭐.. 우리나라 시골 읍내?? 같은 ㅎㅎ)랑은

차량으로 15분 정도랍니다.


공항에서 가까운 약간 외진?? 곳에 있다보니

그만큼 한적하기도 하면서도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당황스럽기도 해요 ㅎㅎ

양면성이 있내요 ㅎㅎ


객실에서 바라본 전망과

호텔 수영장 , 인공비치 입니다.~ ㅎㅎ



정말 전망은 눈이 정화되는 느낌이시지 않나요? ㅎㅎ

뭔가 한가롭고,, 녹색녹색하고~

파랑파랑하고 ㅎㅎ


다만 바다가 바로 앞에 있지 않아서~~ 멀리 보인다는 점~

건물자체가 3층높이로 높지는 않아서 낮은층분들은 전망이 좀 떨어지실수는 있구요

층수에 대해서는 장단점이 있어요

엘레베에터가 없는 관계로

위층으로 가시는 분들은 계단으로 다니셔야 하는 다리 튼튼해지는 경험이~ ㅎㅎ


수영장에는 워터슬라이드가 2개 있구요

수영장 깊이도 꽤 있어서

놀기 좋답니다.~



야경또한 멋지네요~ ㅎㅎ


이런 이유가 팔라우 아이라이뷰 호텔이 왜 환경과 잘 어울리는가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가 를 나타내져~




자 ...

이제 객실내부와 욕실...

네에...


실망하셨을겁니다.


객실은

확실히 연식이 느껴지는 객실입니다.

많이 낡았구요


침대도 그렇고.. 가구들도 많이 올드 해보입니다.

실제로 침대는 좀 낡아서 삐그덕 소리를 경험하시는 분들도...

많이 딱딱한 편이구요...


뭐 객실은 그래도 넓은 편이라.. 뭐  넘어가더라도


욕실은 참.. 그래요~

가격이 낮은 이유가 느껴진다랄까...


욕실바닥도 좀 지저분하구요...

욕조 상태,, 세면대 상태 도...


사진엔 없지만.. 샤워기에는 순간온수기가 달려있답니다.....

개미들도 간간히 보이네요.

하...........음!



네네 !


팔라우 아이라이뷰 호텔

직원들도 참 친절하고~

수영장 시설이나 전망은 참 시원해서 좋은 반면


시내랑 떨어져있는것 ( 뭐 떨어지면 주변에 마트  전혀 없어서 택시타고 시내 가셔야 해요;;;)

객실 수준, 특히 욕실부분은 가격에 대한 메리트가 좀.. 사라지는 느낌이지 않나 싶어요

사실 팔라우 지역자체의 호텔들이 전반적으로 수준이 좀 낮지만요~


자 어떠신가요?

팔라우 아이라이뷰 호텔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사진출처 : 아이라이뷰 호텔 공급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