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팔라우

팔라우 팔라시아 호텔 장/단점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6. 7. 4.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위한 팔라우!


여행자체의 목적이 다이빙~, 스노쿨링 등

외부로 다니시는 일정이 주가 되는지라~


호텔에 중요 포인트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잘 없을듯해요

(물론 아니신 분들도 있겠지만요 ㅎㅎ)


이번엔 시내에 위치한 준특급(?/4성급) 호텔 하나 소개합니다.

바로!

팔라우 팔라시아 호텔입니다.



팔라우 팔라시아 호텔은 중국계 호텔로

1998년 오픈했어요;;; ^^:;; 아핫핫


그래도 팔라우에서 보기 히든 10층높이의 건물!!

개발제한으로 리조트 개발이 원활하지 않은 팔라우에서 10층짜리 건물은 큰규모예요~~ ㅎㅎ


위치는 뭐 팔라우 팔라시아 호텔의 가장 강점이니까요


그냥 시내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시내에서 가장 큰 마트에서 걸어서 5분?? 정도구요~


다만,,,,

팔라우 시내 자체가.. 

시내!! 라고 해서 막 건물~~ 으리으리 한 것 생각하시면 안되시구요


우리나라 시골 읍내...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새는 몇몇 고층 건물을 공사중에 있기는 합니다만;; ㅎㅎ


로비 시설은 4성급 답게~~ ㅎㅎ 

고층인 만큼 엘레베이터도 멋지죠~~ ㅎㅎ


처음도착하시고 호텔 외관이랑 로비에서 호텔 보시면

우아~~ 크네~~ 좋네~~ 

생각이 드실꺼예요 ㅎㅎ


더구나 호텔자체에 작지만 면세점(DFS 갤러리) 도 갖추고 있답니다 ㅎㅎㅎ

(아주 작아요 ㅎㅎㅎ 면세점이라 하긴 좀 ;; ㅎㅎ)


문제는 이제 객실인데요..




사진상에서 느껴지시는 올드함이..

실제 그대로 입니다...


우리나라 모텔들이 요새 워낙 고급화 추세라..

모텔들과 비교해볼 수 가 있는데요...


사실 여기 팔라우 팔라시아 호텔이 더 낳다 라고 

못하겠네요;;;


침대 수준도 그렇고

욕실 도 마찬가지고..


자 이쯤되면

가격을 한번 돌아보게 됩니다.


팔라우 팔라시아 호텔

가격은 사실 팔라우의 완전 실속급 호텔들보다 조금 높은 편이예요

(물론 초특급 PPR 이나 PRR 보다는 저렴한 편이지만요)


그런데 시내에 위치한다는 이유로...

이런 객실 시설을 가지고,,, 다소 높은 가격의 객실 비용이다??


물론, 부대시설로 작은 수영장과,, 꽤 넓은 피트니스나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만;;


저희는 팔라우 팔라시아 호텔을 선택할때

가격대비 효율성을 한번 생각해볼 여지가 있어요



팔라우 팔라시아 호텔측에서는 확실한 고객 타켓 방향 설정이 필요할지도 모르겠어요

호텔을 리뉴얼 하고 고급화로 갈지..

가격을 인하하고 실속화로 갈지.. 



어떠신가요?


팔라우 의 전반적 호텔 수준이 낮은거는 좀 감안해주셔야 할듯하구요


팔라시아 호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사진출처 : 팔라시아 호텔 공급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