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미주라 토스트 시식기

by 맹사랑 2016. 6. 28.


지난 주말에는 마트로 데이트를갔다왓어요 와이프가 유명한 간식이 있다고 꼭 먹어봐야한다고 해서 겸사겸사해서ㅋ

요새 핫하다는 미주라 토스트!

와이프가 몇개더라..  아무튼 많이샀지만 전 시식용으로 한봉지만 허락받고 찍었어요ㅋ

사진처럼 한봉지 안에

이렇게 두개가 들어가있구요
(흰종이로 싸여진모양이 참 옛스럽다 느끼는건 아재인 저뿐이겠죠?ㅎ)

한봉지를 개봉해봅니다ㅎ
오 꽤 비주얼이 ㅎㅎ
크런치해보이네요ㅎ(오 표현 고급졌네요ㅋㅋㅋ혼자 스스로 쓰담중ㅋ)

토스트 1개 크기는 남자 손바닥보단 작고
아! 여성분들 손바닥만해요ㅋ 크진않습니다
남자분들은 두입정도면 끝ㅋ

아! 깜빡했네요
성분표랑 칼로리표ㅋ
와이프가 이걸 꼭 올리라하드라구요ㅋ
다들 원하는 정보라고ㅋㅋ6조각에 178칼로리네요
높지않네요ㅋ

물론 저 처럼 뭔가를 찍어먹지않아야 칼로리가 높지않겠죠ㅋ 전 ㅋㅋㅋ어쩔수가ㅎㅎ

갈릭마요네즈찍어서 6조각정도 가볍게 흡입해줬습니다ㅋ

바삭거리는 식감이구요
생각보다, 보기보다 중앙부분은 보드라운 부분도 있습니다
바삭바삭 맛있네요ㅋ

다만!
여러자리 이동해가며 먹진 못하겠어요ㅋ
부스러기가 좀 나는편이라서요ㅋ

이상!
요새 핫하다는 미주라 토스트 시식기 였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