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다낭

다낭 빈펄리조트 디럭스룸 완벽분석

by 맹사랑 2017. 10. 21.
안녕하세요 맹과장입니다

오늘은 지난 휴가로 8월에 다녀온 다낭 빈펄리조트 후기 겸 분석해드리려합니다

객실편먼저 하고 수영장편은 따로 한개할께요... (바쁘네..)

우선 8월 다낭 날씨는 우기긴 하지만 우기가 시작되는시점이구요
9월과 10월에 가장 많은비가 오니 참고하세요


다행히도 저희때는 비가 하나도 안왔었네요ㅋ 5일간ㅋ

눈치 채신분들도 있겠지만 저희는 리조트에 갈때 미리 각 리조트 회원카드를 통해 무료 객실업그레이드나 객실 서프라이즈 서비스를 받곤 한답니다

이때 다낭 빈펄리조트 에서는 객실 서프라이즈를... 누가보면 허니문인줄ㅋㅋ 그치만 좋았어요ㅋ

객실에 장미꽃 천지였고ㅋㅋ
(이걸 언제 다 치우지..라는 아재 같은 맘)
기념일 케잌과 샴페인 !

특히 저 샴페인은 너무 시원하고 톡쏘는 느낌이 좋아서 나중에 호텔레스토랑에서 사먹어 보려했더니 2백만동...(한화로  10만원이 넘는 가격이였어요ㄷㄷ)

아 잠깐
베트남 환율얘기해드렸던가요?

베트남환율은 단위가 크게 느껴지지만 계산은 쉬워요
0하나 빼고 나누기 2 !
예를들어 100,000동이면 0하나 뺀 10,000을 2로나눈 5천원ㅋㅋ 쉽죠?

다시 원래 얘기로 !

침대는 음..  엄청 푹신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저처럼 뚱뚱한사람들ㅜ 은 너무 푹신한건 오히려 허리가 아프죠


약간 딱딱하지만 허리를 의외로 잘 받쳐주는 느낌이라 좋았고 침구도 청소상태 좋았어요ㅋ

객실에 슬리퍼 가운 우산등 갖춰져 있구요 금고도 잘되요

마지막 화장실!

욕실에 물받아서 꽃 장식을 해놨더라구요ㅋㅋ

어메니티 셋트는 다 갖춰져있긴한데 질은 별로였어요.

특히 샴푸는 ..  쫌..  안감기고.. ㅎㅎ

집에서 가져간 셋트 썼답니다ㅡㅡ

변기는 깨끗하긴했구요 수압이 좀 약하긴했구요

샤워부스. 할얘기가 많아요~~
레인샤워로만 가능한데 그 손잡이가 고장난건지 제대로 작동을 안했어요..
큰불편함을 느낄정돈 아니여서 그냥 쓰긴했지만.. 샤워부스 내 바닥 청소상태도 별로였구요..


총평!

한국분들이 다낭 특급리조트하면 가장 많이 비교하시는 빈펄리조트 와 하얏트리조트 져.

여행사 직원인 저도 특급을 원하시면 가장 먼저 권해드리는 리조트기도하구요.

가격은 비싼편이라고 생각해요.. 전반적인 5성 리조트 등급이라고 보기엔 좀 떨어지는..

성수기 시즌에 이용하는건 호갱.
비수기 시즌에 특가를 잡을수만 있다면 캐이득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