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다낭

다낭 홀리데이 비치 호텔 장/단점 완벽분석(꼭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by 맹사랑 2018. 1. 15.

베트남 가려고 준비하시는분들 많죠?

저역시 작년에 베트남의 매력에 빠져서ㅋㅋ 이번년도에도 와이프와 함께 태교여행을 베트남으로 계획중에 있습니다.
!!!

생각만해도 좋은 베트남을 와이프 뱃속의 아기와 함께 갈수있다면! 심장이라도 팔겠어요ㅎㅎ

어쨌든 작년에 베트남 다낭에 다녀오면서 반드시 기필코! 다시 온다고 다짐했었던 나와의 약속을지키려 열심히 눈빠지게 알아보고 있어요ㅋㅋ

제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다낭 자유여행 이번에 가게되면 지난번엔 바나힐도 가고 했지만
(

다낭 바나힐 현지투어 후기 바로보기

)

나름 바나힐도 호이안도 데이투어로 갔다오려면 시간이 꽤든다규요ㅎ

지난번에 갔다온 투어이니 이번엔 부담없이 휴양휴양할수 있겠죠ㅎ

그래서 이번에도 지난 다낭 빈펄리조트 때 처럼 좀 괜찮은 수준의 호텔로 준비해서 휴양을 제대로 즐겨보려해요
(

다낭 빈펄리조트 후기 바로보기

)

다만ㅋㅋ 지갑이 허락하는 한도내에서요ㅎ

저처럼 다낭 자유여행 호텔 고민하시는분들을 위해 4성급 정도의 중간정도 되는 호텔한곳을 완벽분석 해드리려합니다. 단점 위주 분석이니 참고해서보세요, 장점은 가서 즐기면서 찾아도 늦지않아요ㅋ

다낭 홀리데이 비치 호텔 입니다.
1박에 비수기 기준해서 80~90불정도하는 4성급 호텔.
이름에서 부터 느껴지시듯 비치와는 가까워서ㅋㅋ 그거하나 좋다는ㅎㅎ

위치는 공항에서 차로 20분정도 걸리구요

다낭가는 한국인의 80프로?(?) 혹은 100프로 왔다간다는 콩카페랑은ㅋㅋ 차로 10분정도~

위치는 음 별로인거 같아요. 자유여행하는 저같은 사람에게 중요한거는 얼마나 대중교통을 많이 타야하는가ㅋㅋ 교통비는 왜이렇게 아까운지요ㅋㅋ

아무튼 주변건물도 잘 없는곳에 덩그러니ㅎㅎ
위치는 높은 별점 못주겠군요

객실!
다낭 홀리데이 비치 호텔 은 나름 4성급으로 깨끗한 객실시설이 강점이라고하는데..  글쎄요


우선 첫번째로는 엄청작습니다. 사진에서도 느껴지시나요.. 침대 끝이 욕실에 저러다 닿겠어요..

동남아 호텔들의 매력이 같은 값이면 널찍한 객실크기라면.. 여긴 이부분은 낙제점수.
들어가자마자 갑갑해요

두번째로는 방음!
외부에 클럽소리나 사람들 고래고래 떠드는소리. 공사하는소리 등 외부소리가 너무자를려요,.. 혹자들은 호텔 성급차이가 방음이란 얘기도하던데.. 이렇게 따지자면 여기 다낭 홀리데이 비치 호텔은 4성급 분류는 좀 아니지 싶은데요ㅜ

세번째, 개미
객실에 왠 개미가 이렇게 많을까요? 음식물 먹다가 잘못 두시면 난리 납니다.. 조심하셔야해요.
개미 시체(?)들도 여러군데 있고..  음 피부 민감하신분들은 조심!

욕실은 나름 깔끔하지만, 치명적 단점이 있었으니, 냄새!
욕실에서 하수구 냄새가 자꾸 올라와요, 항상 욕실 문 닫아놓고 다니지만 욕실 열면 나는 냄새엔 적응이 힘든게 사실.

총평.
어릴때 어린이날이면 받던 과대 포장된 종합과자셋트같은 호텔ㅋㅋ
밖에서 보땐 그럴사하고 엄청 큰데 막상 포장지 풀러보니 별거 없는 4성급ㅋ
가격좀 내리면 안되겠니?ㅎ

외부로 나가는 일정을 줄이신 실속파 가족여행하실때 나쁘지 않아요. 비치도 가깝고ㅎㅎ

커플여행에는 추천하기가 좀 꺼려지는게 사실.

물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