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푸켓

이것 모르고 푸켓가면 50만원 손해, 정실론인근 푸켓 로컬 현지인추천 맛집 3곳

by 맹사랑 2024. 2. 10.

푸켓은 태국의 남부에 있는 섬으로,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문화가 매력적인 곳입니다. 푸켓에서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로컬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곳들은 푸켓의 다양한 음식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들로, 현지인들과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친절하니, 푸켓에 가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1.와인커넥션 Wine Connection

와인커넥션은 푸켓 빠통 해변도로에 위치한 유럽식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치즈,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와인은 100여 종류가 있으며, 셀프로 골라서 마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도 로맨틱하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푸켓 현지 여행사 추천에도 여러 번 추천되어 있는 맛집입니다.

2.너티누리스 Naughty Nuri’s

너티누리스는 푸켓 빠통 노보텔 빈티지 건너편에 위치한 인도네시아식 바베큐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은 베이비 립이 유명하며, 현지사는 친구가 소개해준 곳이라고 합니다. 베이비 립은 부드럽고 촉촉하며, 특제 소스가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또한 칵테일도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분위기도 캐주얼하고, 서비스도 친절합니다.

3.샤부시 Shabushi

샤부시는 정실론 쇼핑몰 안에 있는 일본식 샤부샤부 뷔페입니다. 이곳은 1인 469바트로 90분 동안 샤부샤부와 스시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샤부샤부는 다양한 종류의 육류와 해산물, 야채 등을 고를 수 있으며, 스시는 회전초밥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음식 퀄리티와 서비스는 썩 맘에 드는 것은 아니지만, 그 나머지 돈 안 내고 튀고 싶던 레스토랑에 비하면 양반이라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푸켓 날씨를 좀 알려드리면서 포스팅 마무리 할께요.

일반적으로는 푸켓건기인 12월부터 3월까지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비가 적고 바람이 시원하며, 바다가 잔잔하고 맑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에는 호텔이나 항공권 가격이 상승하고, 관광객이 많아서 붐비는 단점이 있습니다.

푸켓우기 인 5월부터 10월까지는 비와 파도가 많아서 바다를 즐기기 어렵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서핑이나 송크란 축제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