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왕십리 저렴한 맥주집 역전 할머니 맥주

by 맹사랑 2018. 6. 29.

안녕하세요ㅋ 하...
도당췌 얼마만에 포스팅인지ㅋㅋ

저 맹과장은 열심히 일하며 살고 있었답니다ㅋ

오랜만에 완전 손 놓고 있었던 블로그에 깜짝 글을 올리는건 정말 오랜만에  너무 맘에드는 가게가 있어서 공유하고싶은? 마음에ㅋ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너무 사람 많아지는건 싫은데...)

사진 투척부터 시작ㅋㅋ 저..저.. 살얼음맺힌? 오백잔이 보이시나요 .. 헐.. 현기증나요ㅋㅋ
사진이 잘 보이시는지요ㅋ 네네 오늘 소개할 집은 맥주집!
안그래도 더워지는 요즘 시원한 맥주가 땡기는 이때!
저처럼 왕십리 인근 사시는분들 에겐 희소식이네요ㅋ

왕십리에서 태어나고 자란 저는 집앞에ㅋㅋ

완전 맘에드는 맥주집이 생겼네요ㅋ

이름이 역전할머니맥주. 줄여서 할맥이라고 하나봐요ㅋ 체인인거 같긴한데 전 처음봤ㅋㅋ

외부가 딱 좀 깔꼬롬하니 비싸 보여서 음..  했는데  와이프랑 부산여행갔다오는길에 오픈했다길래 가봤는데  왠걸...

쌉니다.. 네..  옳아요 옳지요ㅋ

메뉴판 사진 투척ㅋㅋㅋ

무엇보다 대박 시원한 오백한잔 3천원ㅋㅋ 이쯤되면 절 관계자로 의심하실분들 있으실텐데ㅋㅋ 전혀 아닙니다ㅋ

제돈 주고 직접사먹은 후기라는ㅋㅋ

요새 3천원짜리 맥주집 없자나요
말이 가맥집이지 맥주는3천원인데 사실 안주비싼곳들도 많아서 먹고나면 왠만한 일반 술집서 먹는거랑 똑같잖아요ㅋ

여기 진짜 가격ㅋㅋ 엄지척입니닼

무슨 특허받은 맥주 보관법이라나.. 뭐 잘 모르겠지만 일단 맥주 많이먹는 아재인 제가 쌍따봉 하고요ㅋ

이날 안주는 염통구이랑 마른오징어했는데, 염통구이는 쫀득하니 괜찮았고!

마른오징어는 너무 바싹 구우신듯ㅋ대체로 구이를 좀 바싹 굽는거 같아서 담번 방문할땐 주문할때 슬쩍 구워달라고 얘기해야겠ㅋㅋ

어쨌든 여긴 아주 자주 올꺼 같아요ㅋ

진짜 웃긴건 이 포스팅도 여기 역전 집에서 맥주마시며 핸드폰으로 적고있단 사실ㅋㅋ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