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행당동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

by 맹사랑 2016. 6. 13.


요새 더워지는 날씨에 따라 급격하게 다이어트계획중이신분 많으시죠?

저또한 이번여름엔 그래도 아재 몸에서 벗어나고파서 저녁식사는 뭐 거의 드문드문~
한단건 아니고 하고싶다쯤?ㅋ 간간히 합니다ㅋ

저녁때 운동 끝나고났더니 진짜 배고프드라구요

뭘먹을까 고민하다 와이프가 '아메리치노 싸게 사둔거 있어! 그거 교환해서 먹자!'
하더라구요

제일가까운 매장인 행당동 엔젤리너스로 갔습니다


솔직히 아메리치노가 뭔지 몰랐어요ㅋ
와이프한테 그때 배웠어요 거품낸 아메리카노 인거ㅋ

광고를 아예 아메리치노로 하고있었네요ㅋ

두잔 받았습니다
솔직히 맥주같아보이는건 저만그런가요ㅋㅋ




직원분께서 아메리치노는 빨대가 아니고 그냥 입을대고 마시는게 더 맛있다는 팁을주셨네요ㅋ

음 부드러운 아메리카노맛?ㅋ
시원한감에 급하게 빨리마셔서...

거품은 사실 아무맛 안느껴졌어요 전

차라리 벌컥 마시니까 목뒤 잔향은 오래가더라구요 ㅎ

행당 롯데마트건물에 있는 엔젤리너스 매장에선 구매하고 영수증 못받으면 3만원 상품권지급 행사도 하고 있네요ㅋ

전 습관처럼항상 받는 영수증이라 신경안썼는데ㅋ
이런프로모션도 있네요 ㅎ

더운여름날씨에 기회되시면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 한잔해보시는것도 나쁘진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