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

비올땐 역시 한양대 이모네 전집

by 맹사랑 2016. 6. 16.



비옵니다... 추적추적
똑똑똑

역시 한잔해야겠죠?
비올땐 역시 지글지글 전이죠ㅜ

한양대에 유명한 전집으로 나도모르게 발이 가고있습니다..ㅋ
한양대 이모네 전집


예전부터 아시는분들은 한양대 초록포차, 한양대 이모네 포차 등등 다양한이름으로 불려왔죠ㅋ

조촐해보이지만 비오는날이면 자리가 없을정도랍니다

위치는 한양대 1번출구로 나오셔서 한양대 정문지나고  꽃집지나고 길따라 걷다보면 우측에 똭! 자연스레 있습니다ㅋ
찾긴 쉬우실꺼예욯

메뉴판입니다ㅋ
싸죠..  요새 전 기본이 만원정도하는데 아직 8천원! 예전에 6천원이였는데 올라서 이가격!

모듬전 15000원 으로 주문!
당연히 막걸리도ㅋ

사람들이 가득한 내부입니다ㅋ

주문즉시 조리하시고 ㄷㄷ

햐.. 현기증난단말이예요 ㅋㅋ

막걸리와 김치가 먼저 나왔구요ㅋ






15분 정도 후에 모듬전 나왔습니다

와우 실하죠?ㅋㅋ 양이 많아요ㅋ
성인 두분먹기엔 좀 많고 성인 세분은 우동한그릇 추가로 하시면 딱인 양입니다ㅋ

깻잎전 ㄷㄷㄷ 끝장납니다

두툼하고 씹는맛이 ㄷㄷ 육즙떨어질랑 말랑 보이시나요?ㄷㄷ
입 데이시는분 많아요ㅋ 조심하세요ㅋ

고추전ㅜ 전 이게 베스트였던것 같아요
호박전은 아삭한느낌 좋아하시는 분들

맛살햄전

동태전ㅋㅋ 젓가락 놀림이 찍혔네요ㅋ 서로 먹으려고ㅋㅋ
제 와이프는 동태전 베스트였다네요

어릴땐 동태전 안에 가끔있는 가시가 싫어서 안먹었는데 나일먹고나니.... 너무 고소한거있죠..  아...재.. ㅜ

막걸리 한주전자와 모듬전 한판으로 달큰하게 취했습니다ㅋㅋ

와이프랑 취해서 웃으면서 나잡아봐라ㅋㅋㅋ했더랬죠ㅋㅋ

한양대 이모네 전집

비오는날 꼭 와보세요ㅋㅋ전이 실해요ㅋ 육즙가득하고ㅋ추천합니다ㅋ

근데 비오는날이면...뚱뚱한 아재인 절 만날지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