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호텔 & 정보/다낭

다낭 리조트에서 즐거운 휴가를 보내려면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3군데 리조트의 객실과 화장실 차이

by 맹사랑 2024. 1. 27.

오랜만입니다~ ^^

베트남 다낭에 있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리조트 3군데를 소개하고 비교해보겠습니다. 다낭은 바다와 산, 도시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휴양지로, 다양한 리조트들이 있어서 여행객들의 취향과 예산에 맞게 숙소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1, 프리미어빌리지2, 푸라마 리조트 다낭3을 방문해보았는데요. 각 리조트의 객실 컨디션과 화장실 컨디션을 비교해보겠습니다.

< 맹과장이 이용한  다낭 리조트 30%지원금 예약처 바로가기 >

블로그 방문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반값 혜택이니, 호텔 예약 하실분들은 여기 부터 가격 확인하세요

먼저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은 다낭에서 가장 유명하고 럭셔리한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122동의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2베드룸과 3베드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 빌라에는 다른 투숙객들의 눈치 보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전용 수영장이 있으며, 넓고 깨끗한 객실과 화장실이 갖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킹사이즈 침대, 소파, 책상, TV,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메이커 등이 있으며, 화장실에는 욕조, 샤워부스, 세면대, 화장대, 헤어드라이어, 어메니티 등이 있습니다. 객실과 화장실의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고급스럽습니다.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은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기에 좋은 리조트입니다.

다음으로 프리미어빌리지는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과 비슷한 듯하지만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는 111동의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2베드룸, 3베드룸, 4베드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 빌라에는 전용 수영장이 있으며, 객실과 화장실은 넓고 깔끔합니다. 객실에는 킹사이즈 침대, 소파, 책상, TV,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메이커 등이 있으며, 화장실에는 욕조, 샤워부스, 세면대, 화장대, 헤어드라이어, 어메니티 등이 있습니다. 객실과 화장실의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세련되었습니다. 프리미어빌리지는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보다는 프라이빗한 느낌이 덜하지만, 수영장이 더 크고 좋습니다. 프리미어빌리지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리조트입니다.

마지막으로 푸라마 리조트 다낭은 동남아 리조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는 198개의 객실과 50개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실은 스탠다드,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킹사이즈 침대, 소파, 책상, TV, 냉장고, 커피메이커 등이 있으며, 화장실에는 욕조, 샤워부스, 세면대, 화장대, 헤어드라이어, 어메니티 등이 있습니다. 객실과 화장실의 인테리어는 트로피컬하고 아늑합니다. 빌라에는 전용 수영장이 있으며, 일부 빌라는 1일 1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푸라마 리조트 다낭은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로맨틱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 좋은 리조트입니다.

이상으로 베트남 다낭에 있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리조트 3군데를 소개하고 비교해보았습니다. 각 리조트의 장점과 단점을 잘 파악하고, 취향과 예산에 맞는 리조트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다낭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